본문 바로가기

2022년 7월 마지막 주 대표기도문 (7~8월 최신 대표기도문 모음)

일하는 목회자 발행일 : 2022-07-28

7월 첫째 주 대표기도문

7월 둘째 주 대표기도문

7월 셋째 주 대표기도문

7월 넷째 주 대표기도문

 

8월 첫째 주 대표기도문

8월 둘째 주 대표기도문

8월 셋째 주 대표기도문

8월 넷째 주 대표기도문

 

2022년 요즘 대표기도문 모음(7~12월)

반응형

 

7월 마지막 주, 주일 예배 대표기도문을 준비했습니다. 7-8월에 접어들면서 가정마다 휴가를 떠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안전하게 잘 다녀오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인하여 움츠러 들었던 활동들이 다시 회복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최근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 작년 가을처럼 재확산이 크게 되지 않기를 간절히 바라며 기도합니다.

 

7월 31일 다섯 째 주 대표기도문

또 여호와를 기뻐하라 그가 네 마음의 소원을 네게 이루어 주시리로다(시편 37:4). 아멘.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온 성도가 주님의 몸된 교회에 모여 7월 마지막 주 예배를 드릴 수 있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이곳에 모여 주님을 기쁘게 예배하고 찬양할 때, 우리 마음에 있는 모든 소원과 기도제목을 주께서 응답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찬양의 기쁨을 더하여 주시고, 말씀을 들을 때 꿀송이처럼 달게 받게 하시고, 이를 통하여 영육 간에 풍성함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올해 장마도 무사히 지나가게 하시고, 가정마다 복된 소식이 들려오게 하시니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각 성도들의 직장과 사업장을 눈동자처럼 지켜주셔서 고난과 역경이 불어닥치지 않게 하시고, 늘 예수 평강으로 인도하시고 지켜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혹시 고난 중에 있는 성도들이 있다면 그들의 마음을 붙들어주시고, 생명이 근원이 되는 마음을 단단히 붙잡고 오직 믿음으로 승리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그 어려운 여건을 불쌍히 여겨주사, 사람의 말로는 도저히 설명할 수 없는 하나님의 놀라우신 은혜를 경험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절망 중에 소망을 보게 하시고, 고난 중에 희망을 품고 다시 일어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여름성경학교와 수련회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우리교회의 다음 세대들이 이 시기를 통하여 믿음이 더욱 성장하게 하시고, 예수 그리스도를 인격적으로 만나는 귀한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옛 사람을 벗어버리고 새로운 피조물로 거듭나게 하시고,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위하여 살겠다고 결단하는 자녀들이 더욱 많아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꿈과 비전을 하나님 안에서 발견하게 하시고, 나에게 주신 재능과 달란트로 주의 영광을 위해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새로운 도전을 하는 청년들이 있다면 그들의 도전을 축복해주시고, 요셉처럼 세상에서도 크게 쓰임받는 세계적인 리더로 성장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여름사역으로 수고하는 교역자들과 교사들을 위로하여 주시고, 그들의 헌신과 섬김을 통하여 우리교회가 더욱 든든하게 세워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섬기는 손길을 기억하시고, 부족함이 없도록 채워주시고, 내가 드린 것보다 더 많이 채워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말씀을 전하시는 담임목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성도의 영적 필요를 생각하며 준비한 그 말씀이 선포될 때 우리들은 아멘으로 화답하게 하시고, 그 말씀을 붙들고 한 주간도 믿음으로 승리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목사님의 가정과 건강을 지켜주셔서 맡겨진 목양의 사역 감당하는 데에 부족함이 없게 하시고, 구령의 열정을 불어 넣어주셔서 불타는 마음으로 성도들에게 영의 양식을 공급하는 목자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배의 시종을 주님께 맡겨드리며, 우리를 사랑하사 자기 목숨까지 내어주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