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석 가정예배 대표기도문 (2020~2022년) 3년치 자료

일하는 목회자 발행일 : 2022-08-23

 

추석 가정예배 대표기도 - 2022년

하나님, 오늘도 온 가족을 한 자리로 부르시고 또 감사로 예배케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 예배하며, 예수님의 십자가의 사랑을 온 가족이 묵상할 때 하나님의 사랑만 가득 채워지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께서 저희 가정을 태초부터 품으시고, 어려울 때나 기쁠 때나 늘 동행하심으로 천국을 소망하는 믿음의 가정으로 지켜 주셨음을 감사드립니다. 온 가족의 영혼과 몸이 주 안에서 건강케 하여 주옵소서. 또 사랑하는 자녀들이 바른 믿음으로 성장케 하옵소서. 그래서 믿음의 명문가문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복을 내려 주옵소서! 


아버지, 저희들 한 사람 한 사람의 기도 제목이 있습니다. 저희들에게 항상 최고의 것을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이심을 믿습니다. 응답하여 주옵소서. 그래서 저희들이 세상이 아닌 하나님의 손에 이끌림 받아 사는 복을 누리게 하여 주옵소서. 이 명절이 기쁨의 날이 되게 하옵시고, 서로를 축복하는 복된 날이 되게 하옵소서. 가정의 평강을 주신 하나님을 찬양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추석 가정예배 대표기도 - 2021년

모든 생명의 주인이시며, 만복의 근원이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 가정에 가장 귀한 기업이요, 가장 귀한 선물인 자녀들을 허락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이들이 어려서부터 세속 가치관에 물들지 않게 하시고, 오직 예수님의 성품 곧 온유와 겸손, 정직과 공의, 사랑과 긍휼의 마음을 갖게 하시며, 하나님의 말씀을 마음 판에 새김으로 말미암아 세계 민족 가운데 뛰어난 믿음의 사람들이 되게 하옵소서. 이들에게 주신 하나님의 꿈이 하나하나 이루어지게 하셔서 큰 빛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 자녀들이 사무엘처럼 기도의 사람이 되게 하시고, 다윗과 같이 용맹과 믿음의 사람이 되게 하시고, 솔로몬처럼 하나님께서 주시는 지혜로 가득하게 하시며 디모데와 같이 순수한 믿음의 사람이 되게 하옵소서. 무엇보다 예수님처럼 건강과 지혜와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하게 하옵소서. 이들 평생에 주 예수께서 선한 목자가 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추석 가정예배 대표기도 - 2020년

하나님 아버지, 오늘까지 베풀어주신 은혜 감사드립니다. 올 한해 지나온 시간을 되새겨 보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우리 가정을 건강하게 하시며, 믿음을 주시며, 오늘 이 시간 혈육들이 기쁨으로 만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남은 인생이 하나님을 기쁘게 할 수 있게 하시며, 주님의 뜻을 이해하며 주님의 뜻을 우리 가정을 통해 이루어 주시옵소서.


오늘처럼 기쁜 날 온 가정이 하나님 안에서 즐거워하고 기뻐하고 웃음소리가 커지게 하시고, 하나님 나라를 바라볼 수 있게 하옵소서. 이제 부부, 형제, 자매와 혈육간 화목을 이룰 수 있게 하시며 이 세상 살 동안 하나님 사랑을 나눌 수 있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추석 대표기도문 다운로드 

 

 

추석 가정예배 대표기도문.hwp
0.07MB

 

 

 

추석 가정예배 설교, 주보, 순서지(2017~2022년) 모음

추석 가정예배 순서지(2021~2022년) 8월 휴가철이 지나면서 22년 추석 명절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한 해 동안 땅의 소산과 열매를 주신 하나님을 찬양하며 가정예배로 모이는 온 성도들이 되기를 축

selfc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