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기도문 모음 - 영적 성장을 위한 기도문

일하는 목회자 발행일 : 2022-01-08
기도문을 통한 기도하는 법
1. 먼저 찬송을 부르면 좋습니다.
2. 각 기도 제목 아래에 있는 성경 말씀을 소리 내서 읽은 후 기도문으로 읽으시면서 기도하시면 됩니다.
3. 기도문으로 기도하실 때에는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각종 기도문 모음 - 영적 성장을 위한 말씀

오직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 온유와 절제니 이같은 것을 금지할 법이 없느니라 (갈 5:22-23)

 

각종 기도문 모음 - 영적 성장을 위한 기도문

사랑하는 아버지 하나님, 영적으로 성장하여 성령의 열매가 풍성한 삶이 되기를 위해 기도합니다. 주님, 멸망당하여 죽을 수밖에 없는 저를 예수님의 십자가의 보혈로 용서하시고 구원하여 주사 자녀 삼아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저는 이미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어린 자녀가 성장하는 모습을 볼 때 그의 부모가 기쁨을 누리는 것과 같이, 제가 영적으로 성장할 때 주께서 기뻐하시리라 믿습니다. 주여, 주님의 자녀로서 부족함이 없는 자녀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영적으로 더 크고, 더 넓어지고, 더 풍성해지고, 더 깊어지고, 더 여유롭고, 더 견고하고, 더 아름다운 주님의 자녀가 되기를 원합니다. 성령 하나님께서 제게 특별한 은혜를 지금 부어 주사 그런 영적 성장과 변화가 일어나게 하여 주옵소서. 제 안에 있는 고집과 제 안에 있는 열등감과 제 안에 있는 헛된 생각을 무너뜨리시고 오직 성령의 열매가 충만케 하여 주시옵소서.

 

먼저 사랑이 큰 자녀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그래도 용서하고, 그래도 품어주며, 그래도 항상 사랑하는 믿음의 자녀가 되게 하여 주사 하나님의 빛을 보여주는 자녀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특별히 희락이 있는 자녀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늘 기쁨으로 충만한 자녀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속상한 일이 있고, 기분이 나쁜 일이 있어도 얼굴에는 기쁨을 품게 하시며, 마음으로도 기쁨으로 채워지게 하여 주옵소서. 그래서 사람들이 제 얼굴의 기쁨을 보고 하나님을 보게 하시며, 모든 절망이 기쁨으로 변하는 축복을 누리게 하여 주옵소서

 

또한 화평케 하는 자녀가 되기를 원합니다. 무슨 말을 하든지 화평케 하는 말을 하게 하시며, 어떤 공동체에 있든지 화평의 도구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저를 통하여 모든 불신이 믿음으로, 모든 다툼이 평화로, 모든 혼란스러움이 감사로 변화되게 하여 주옵소서. 특별히 오늘날에는 사이비 이단이 은밀히 교회에 침투하여 교회를 혼란스럽게 하고, 문제를 만들고, 헛된 소문으로 불신을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이때에 견고한 믿음으로 서게 하시오며, 단호하게 악의 무리를 대적하게 하여 주사, 화평을 지켜내는 주의 자녀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 문제가 생길 때 인내하지 못하여 무너질 때가 많이 있습니다. 제게 오래 참을 수 있는 능력을 더하여 주셔서 실수가 없게 하여 주옵소서. 특별히 모든 일에 기도로 준비하며, 기도로 인내하게 하여 주옵시고, 그렇게 기도로 인내할 때 하나님이 아니고서는 도저히 설명할 수 없는 놀라운 축복을 누리게 하여 주옵소서!

 

자비로운 자녀, 인격적으로 친절한 자녀, 가슴이 따스한 자녀가 되기 원합니다. 특별히 절제력이 있는 자녀가 되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의 형상을 닮아가는 자녀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더 큰 그릇이 되게 하여 주셔서 하나님의 기쁨이 되는 자녀 되게 하여 주옵소서. 그래서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복된 자녀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특별히 사이비 종교의 모든 유혹에 빠지지 않게 하옵시고, 목사님의 말씀과 같이 오직 예수의 신앙으로 서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