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기도문 모음 - 자신을 위한 기도문, 나를 위한 기도문

일하는 목회자 발행일 : 2022-01-08
기도문을 통한 기도하는 법
1. 먼저 찬송을 부르면 좋습니다.
2. 각 기도 제목 아래에 있는 성경 말씀을 소리 내서 읽은 후 기도문으로 읽으시면서 기도하시면 됩니다.
3. 기도문으로 기도하실 때에는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각종 기도문 모음 - 자신을 위한 말씀, 나를 위한 말씀

야베스가 이스라엘 하나님께 아뢰어 이르되 주께서 내게 복을 주시려거든 나의 지역을 넓히시고 주의 손으로 나를 도우사 나로 환난을 벗어나 내게 근심이 없게 하옵소서 하였더니 하나님이 그가 구하는 것을 허락하셨더라(역대상 4:10)

 

각종 기도문 모음 - 자신을 위한 기도문, 나를 위한 기도문

예수님의 보혈로 나의 모든 죄를 용서하시고 죄에서 구원하신 하나님 아버지, 주님의 크신 사랑과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면 저는 살 수가 없습니다. 오직 주님만이 나의 능력이시고 도움이시며 자랑이 되시나이다. 오직 주님만 의지하오니 긍휼히 여겨주셔서 복을 베풀어 주시옵소서. 무엇보다 영적으로 건강한 하나님의 자녀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제 영혼을 무너뜨리고자 하는 모든 사이비, 이단의 유혹과 속임수로부터 저를 보호하여 주옵소서. “오직 예수”의 복음을 붙잡고 믿음으로 승리하게 하여 주옵소서. 세상의 언론이나 TV에서 나오는 거짓 진리에 끌려가지 않게 하옵소서. 또한 사람들이 말하는 생각에 지배되어 하나님의 말씀을 잃어버리지 않게 하여 주옵소서. 오직 하나님의 말씀만이 영원한 진리가 되시며,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공로만이 나의 구원의 근거가 됨을 고백합니다. 건강한 영혼으로 하나님을 섬기며 복을 누리는 자녀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육체적으로도 건강한 자녀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질병과 전염병으로 위기를 당하지 않도록 보호하여 주옵소서. 늘 기뻐하고 감사함으로 스트레스가 나를 지배하지 않기를 소망합니다. 성령 하나님께서 제 안에 기쁨을 주시고 감사의 단비를 내려 주옵소서. 모든 신경 조직과 근육 조직과 뼈과 관절이 건강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뇌, 간, 폐, 위장, 소장, 대장, 소장, 콩팥, 혈관 등 모든 장기가 건강하게 움직이게 하여 주셔서, 하나님의 영광을 건강하게 쓰임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혹시 병이 찾아 올 때에라도 감사를 잃지 않게 하여 주옵시며, 믿음으로 치유 받게 하여 주옵소서. 병원에서 치료를 받을 때에 의사의 손길이 정확한 손길이 되게 하여 주옵시고, 완전한 치료가 이루어지게 하여 주옵소서.

 

믿음의 용사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믿음이 강한 주의 자녀가 되게 하여 주사, 다윗이 골리앗을 이김과 같이 믿음을 세상을 이기게 하여 주옵소서. 두려워하지 않게 하시며, 열등감에 끌려가지 않게 하여 주시며, 조급한 마음으로 무너지지 않게 하여 주옵소서.

 

제게 물질의 복을 주셔서 차고 넘치게 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주님의 교회를 섬기는데 부족함이 없게 하시며, 주님의 주신 복으로 하나님의 은혜를 간증하는 주의 자녀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 목사님의 말씀과 같이 긍정적인 믿음의 사람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특별히 야베스와 같이 하나님께서 주시는 복과 그 사랑을 누리기를 원합니다. 주여, 제게 복을 주셔서 환란이 없게 하여 주시며 땅의 지경이 넓어지게 하여 주사 주의 복으로 충만케 하시며, 늘 기쁨과 감사와 은혜가 있는 인생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감사드리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