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기도문 모음 - 질병 치유와 건강을 위한 기도문

일하는 목회자 발행일 : 2022-07-06

각종 기도문 모음 - 질병 치유와 건강과 병자를 위한 말씀

내 이름을 경외하는 너희에게는 공의로운 해가 떠올라서 치료하는 광선을 비추리니 너희가 나가서 외양간에서 나온 송아지 같이 뛰리라(말라기 4:2)

 

예수께서 백부장에게 이르시되 가라 네 믿은 대로 될지어다 하시니 그 즉시 하인이 나으니라(마태복음 8:13)

 

페이지 하단에서 기도문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각종 기도문 모음 - 질병 치유와 건강과 병자를 위한 기도문

치유의 하나님 아버지, 우리의 육신과 마음을 항상 건강케 해주시니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는 온 우주와 우리의 육신과 영혼을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이십니다. 주께서는 능치못하심이 없나이다. 주여, 이 시간 치유를 위하여 특별히 간구하오니 주께서 아픈 곳에 안수하여 주셔서 깨끗하게 치유 받는 복을 누리게 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특별히 ‘치료하는 광선’을 비추어 주기를 소망합니다. 인간이 만든 레이저가 아니라, 하나님께서 주시는 치료하는 광선을 내 영혼과 몸 구석구석에 비추어 주시옵소서. 그래서 암 조직이 사라져 버리게 하여 주옵소서. 모든 염증이 사라져 버리게 하여 주옵소서! 모든 통증이 사라져 버리게 하여 주옵소서! 모든 바이러스와 세균이 성령의 빛으로 소멸되게 하여 주옵소서!

 

세상의 의사도 최선을 다해 치료하지만 진정한 치유는 오직 하나님께 달려 있음을 고백합니다. 주여, 모든 수술과 치료를 위해 애쓰는 의사들을 주께서 도구로 사용하여 주셔서 잘 치유되게 하여 주옵소서. 그러나 완벽한 치유는 하나님의 손에 있음을 고백합니다. 주여, 주의 손으로 안수하여 주셔서 흉터가 없게 하옵시며, 후유증이 없게 하여 주옵시고, 어떤 질병이든지, 어떤 통증이든지, 어떤 종류의 희귀한 질병이든지 치료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께서는 오직 백부장의 믿음만 보시고 그의 하인을 치유하여 주셨습니다. 주여, 이 시간도 순수한 믿음으로 주님 앞에 엎드려 구하며 기도하오니 치유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권세로 어떤 질병도 치유될 줄로 믿습니다! 어떤 아픔도 사라지게 될 줄로 믿습니다!

 

혹시 이 질병이 악한 영들이 주는 질병이라면 예수님의 이름으로 악한 귀신들이 쫓겨 나가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 혹시 이 질병이 세균이나 생활 습관으로 인한 것이면 예수님의 이름으로 깨끗하게 만들어 주시옵소서. 주님, 혹시 이 질병이 사고로 인한 병이라면 주님의 특별한 회복의 손으로 안수하여 주셔서, 찢어지고 부러지고 망가진 모든 것이 빠르게 회복되고 완벽하게 치유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믿음을 구하옵나니 치유하여 주시옵소서!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내 안에 모든 질병과 통증과 영적인 고통은 이제 다 떠나갈지어다!!!”

 

주여, 마음의 질병, 영적인 질병, 마음의 상처, 마음의 눈물, 섭섭한 마음, 원망과 낙심도 다 치유되게 하여 주셔서, 그 안에 기쁨, 평안, 감사, 은혜가 채워지게 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예배가 즐거운 인생이 되게 하여 주옵시고, 무슨 일을 하든지 영적으로 건강하여 형통한 인생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특별히 우리 희망을노래하는교회 예배 시간을 통하여 치유되게 하여 주옵소서. 목사님 말씀 선포하실 때 치유되게 하여 주옵소서. 찬송할 때 치유되게 하여 주옵소서. 기도할 때 치유되게 하여 주옵소서!

 

온전히 치유해 주심을 믿사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질병 치유 기도문 다운로드 

 

 

질병 치유 기도문.hwp
0.06MB

 

 

 

각종 기도문 모음 - 영적 성장을 위한 기도문

기도문을 통한 기도하는 법 1. 먼저 찬송을 부르면 좋습니다. 2. 각 기도 제목 아래에 있는 성경 말씀을 소리 내서 읽은 후 기도문으로 읽으시면서 기도하시면 됩니다. 3. 기도문으로 기도하실 때

selfc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