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기도문 모음 - 물질의 축복을 위한 기도문

일하는 목회자 발행일 : 2022-07-06

각종 기도문 모음 - 물질의 축복을 위한 말씀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빌립보서 4:19)

 

각종 기도문 모음 - 물질의 축복을 위한 기도문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제게 복을 주사 주 안에서 살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 땅에서 살아 갈 때 물질로 고통 받지 않도록 인도하여 주시기를 간구합니다. 아브라함이 아무것도 없는 중에 나그네로 살았을 때에 주께서 그에게 복을 주사 부족함이 없게 하신 것을 기억합니다. 이 땅의 모든 좋은 것과 부와 풍성함은 오직 하나님께서 주시는 복인 줄을 고백합니다. 사람이 노력한다고 해서 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주실 때 주 안에서 물질로 고난이 없는 줄로 압니다. 주여, 이 종에게 복의 복을 더하여 주사 물질로 복을 누리게 하여 주옵시고, 주님이 주시는 물질로 하나님을 섬기며, 가정을 건강하게 세우며, 이웃을 섬기는 주의 자녀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삭이 흉년 중에도 100배의 소득을 얻는 복을 하나님께서 주셨음을 기억합니다. 주께서는 흉년 중에도, 경제적 위기 중에도 살길을 주시며, 오히려 더 복게 하여 주사 하나님께서 역사의 주인이심을 보여주시는 줄로 믿습니다. 주여, 이삭과 같이 어디로 가든지 물질의 복을 누리게 하여 주옵소서. 빚을 지는 인생이 되지 않게 하여 주옵소서.

 

이삭과 야곱이 주 앞에 정직한 십일조를 약속하고 그대로 행했을 때에, 부족할 줄 알았던 물질이 오히려 더 채워지는 것을 경험했던 것과 같이, 주여 믿음으로 십일조를 행할 때마다 새어나가는 물질이 없게 하시오며, 위기 중에서도 100배의 결실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직장의 위기, 경제적 위기, 사업의 위기가 변하여 감사가 되게 하여 주실 줄로 믿습니다. 특별히 물질에 대한 지혜를 주셔서 주님이 주시는 지혜와 능력으로 물질을 잘 관리하게 하여 주시오며, 또 새로운 길을 보게 하여 주셔서 아브라함과 같이, 이삭과 같이 복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그 풍성한대로 쓸 것을 채우시는 하나님을 경험하기를 원합니다. 물질의 복을 통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이 땅에는 속이고 빼앗는 사기꾼 무리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속임수에 절대로 넘어가지 않게 제 발을 붙잡아 주시옵소서. 사이비의 거짓 교리를 분별케 하여 주옵소서. 영적 분별력이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정직한 삶을 걸어갈 때에 더 많은 것을 주시는 하나님을 경험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지금은 물질로 힘들다고 해도 세월이 가면서 더 풍성하게 채워주실 줄로 믿습니다. 찾고, 두드리고, 구하는 열정으로 일자리를 찾게 하여 주시고, 또 열정과 성실로 일할 수 있도록 복을 주셔서, 직장을 통해서 부어주시는 물질의 복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또 작은 일에 충성할 때에 더 큰 것으로 주시는 주님의 인도하심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요셉이 이집트의 경비대장 보디발의 집에 있을 때에 요셉 때문에 그 집 안 전체에 복을 내려 주심을 기억합니다. 주여, 저를 요셉을 삼아 주셔서, 제가 있는 곳마다 동일한 은혜를 누리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 일할 수 있는 지혜와, 일할 수 있는 힘과, 새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는 실력과 또 주시는 물질을 잘 관리할 수 있는 능력과 가정이 화평함으로 물질의 새어나감이 없는 보호하심을 주셔서, 주의 은혜로 풍성함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런 복을 주실 줄로 믿사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

 

 

👉물질 축복 기도문 다운로드  

 

물질의 축복을 위한 기도문.hwp
0.07MB

 

 

가정을 위한 기도 제목 모음

가정을 위한 기도 제목 모음-1 살아계신 주님, 하나님께서 우리 가정의 주인 되심을 선포합니다. 우리 가정이 오직 여호와 하나님만을 섬기는 믿음의 가정이 되게 해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selfc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