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9월 둘째 주 대표기도문

일하는 목회자 발행일 : 2022-09-07

지난 주간에는 태풍 힌남노가 한반도를 강타했습니다. 이로 인해 피해를 입은 분들이 있는데요. 하나님의 위로와 보살펴주심이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또한 이번 주에는 민족의 명절인 추석이 있습니다. 가정마다 풍성한 한가위가 되기를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9월 11일 둘째 주 대표기도문, 추석예배 대표기도문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아버지 하나님, 추석을 맞이하여 온 성도가 한 자리에 모여 기쁨으로 예배하게 하시니 참으로 감사합니다. 집집마다 추석의 풍성함을 누리게 하시고, 물질의 풍족과 영혼의 충만함을 누릴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지난 한 주간 태풍으로 인하여 온 나라가 긴장 가운데 한 주를 보냈습니다. 큰 피해를 입고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사람들도 있습니다. 낙심 가운데 있는 그 영혼의 눈물을 닦아 주시고, 사람이 줄 수 없는 위로를 상처 입은 심령 가운데 부어 주시옵소서.

 

오늘 예배를 통하여 우리를 쉴만한 물가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손길을 경험하게 하시고,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공로를 의지하며 나아가오니 우리의 예배를 기쁨으로 받아 주시옵소서. 찬양 가운데 성령의 임재를 느끼게 하시고, 마음 문이 활짝 열려 하나님 앞에 내 모든 짐을 쏟아놓는 은혜의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살아계신 하나님의 음성을 듣게 하시고, 말씀을 통하여 응답 받는 이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성도들의 삶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사업장마다 하나님의 채워주시는 축복을 경험하게 하시고, 때를 따라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일터와 직장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하며 살고자 하는 성도들의 삶을 축복해 주시고, 세상의 빛과 소금으로써 살아갈 때 세상에서 줄 수 없는 놀라운 기적과 축복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브라함과 같이 복의 근원이 되게 하시고, 주변 사람들에게 그리스도의 은혜와 사랑을 전파하는 축복의 통로로 쓰임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자녀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9월을 맞이하여 개학한 자녀들이 새로운 짝꿍을 만나 2학기에 잘 적응하게 하시고, 험한 세상 속에서 학교 폭력이나 안 좋은 일에 연루되지 않도록 주께서 늘 지켜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만남의 축복을 주셔서 선생님으로부터 늘 칭찬 받게 하시고, 믿음의 멘토, 믿음의 친구들과 어울리며 신앙이 더욱 자라날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9월부터 기업들의 공개 채용이 시작되었습니다. 취업을 준비하는 자녀들에게 지혜와 명철을 허락하사 올해 원하는 기업에 취직할 수 있도록 진로를 활짝 열어주시옵소서. 하나님이 주신 재능과 달란트를 사용하여 교회와 세상에서 크게 쓰임 받는 요셉과 같은 청년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예배를 위해 기도합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섬기는 손길들을 기억하여주시고, 주님의 몸된 교회를 서로 합력하여 아름답게 세워나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랑으로 인내하며 품어주는 귀한 성도들을 기억하시고, 하늘에 상급을 넘치도록 채워주시옵소서. 성가대의 찬양을 통해 온 성도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주를 찬양하게 하시고, 교회학교 교사들을 통하여 다음세대의 신앙이 강하고 튼튼하게 세워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담임목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오늘 말씀을 선포하실 때 성령의 강권적인 능력에 사로잡히게 하시고, 그 입술로부터 나오는 주님의 말씀을 통하여 온 성도들이 하늘의 축복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복된 예배의 자리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9월 기도문 다운로드 하기

 

 

2022년 9월 둘째 주일 대표기도문.hwp
0.07MB

 

 

 

2022년 9월 셋째 주 대표기도문

9월 18일 셋째 주 대표기도문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아버지 하나님! 오늘 거룩한 주일에 온 성도가 한 자리에 모여 예배하게 하시니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예배를 통하여 목마른 영혼, 갈

selfc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