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녀축복기도 - 태아를 위한 기도, 태어날 생명을 위한 기도

일하는 목회자 발행일 : 2022-09-05

태아를 위한 기도-대문사진

 

뱃속에 있는 아기를 위한 엄마의 기도

우리 뱃속에 생명을 넣어주신 하나님 아버지! 귀한 생명 주심에 감사드리며 태어날 아기를 위해 기도합니다. 우리 가정에 맡겨 주신 보석 같이 귀한 자녀를 믿음으로 잘 양육하는 부모가 되기를 원합니다.

 

때로는 주님께서 주신 이 귀한 생명을 잘 키울 수 있을지 걱정도 하고, 앞으로 헤쳐 나갈 세상 가운데 불안한 마음이 들 때도 있지만, 하나님께서 지켜 주시고 보호해주시면 우리 가정은 늘 예수 안에서 평강을 누리며 승리하게 될 줄로 믿습니다.

우리는 아기의 육신의 부모이지만, 주님이야 말로 진정한 하늘 아버지가 되시며, 영원한 방패가 되시는 줄로 믿습니다. 아기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공급해주시고, 채워 주시고, 넘치도록 부어 주시옵소서. 담대하게 믿음으로 양육하는 믿음의 어머니, 믿음의 아버지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모세의 어머니가 갓 태어난 아기를 지켜주지 못하고, 그의 인생을 주님께 맡길 수밖에 없었던 것처럼, 우리 육신의 부모도 자녀의 평생을 결코 책임져 줄 수 없는 유한한 존재임을 고백합니다. 주님께서 지켜주셔야 합니다. 주님께서 책임져 주셔야 합니다. 아기의 건강, 아기의 발달, 아기의 신앙까지 모두 주님께 맡기오니 주께서 책임져 주시옵소서. 주님의 날개 아래 품어주시옵서. 십자가 그늘 아래 거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태중에 있는 아기의 건강을 위해 기도합니다. 보이지 않지만 그의 태동이 느껴지고, 그의 심장소리가 들립니다. 주님, 이 작은 생명이 뱃속에서 나올 때까지 안전하게 지켜주시고, 보호하시고, 튼튼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생명은 주님께서 주셨습니다. 주님의 것입니다. 주님께서 책임져 주시옵소서. 특별히, 우리 아기가 남들보다 잘나지는 않더라도, 남들처럼 평범하게, 남들처럼 건강하게 태어나기를 원합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도 부족함이 없게 태어나게 하시고, 부모보다 더 건강하고 더 튼튼하게 태어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부모의 가장 좋은 점만 닮게 하시고, 그의 성품과 영혼도 아름답게 창조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자녀의 출산까지 주께서 늘 지켜주실 것을 믿사오며. 우리 가정 가운데 생명을 선물로 주신 하늘 아버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