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쏠헤어 스타필드 안성 남성컷 다운펌 후기(현준 원장님)

일하는 목회자 발행일 : 2025-01-29

설명절 기간에 가족들과 함께 스타필드 안성에 방문했다가 시간이 남아서 머리를 자르고 왔다.

계획에 없던 일정이라 대기가 길지 않을까 했는데 다행히.. 바로 자를 수 있었다.

예약없이 왔는데 헤어샵 원장님이 잘라주셨고, 상담을 받으면서 다운펌을 권유해주셔서 컷트+다운펌 함께 진행했다.

결과는 대만족!

두쏠헤어 원장님 커트 다운펌 비용

비용은 커트 3만원, 다운펌 4만원 해서 총 7만원이 나왔다.

오랫동안 5:5가르마펌+투블럭 스타일로 다녔었는데 이번에 상담 받으면서 6:4로 바꾸게 되었다. 원장님이 내 오른쪽 이마에 있는 가르마를 찾아주셔서 자연스럽게 가르마를 탈 수 있도록 해주셨다.

솔직히 이 부분은 어렸을 때 단골 미용실 아주머니 빼고는 언급하신 분이 없었는데 디테일에 놀랐다.

남성 커트+다운펌 후 사진

다운펌 하는 중

다운펌이라고 하셨는데 앞머리에도 제품 발라주셔서 아침에 드라이를 할 때 쉽게 할 수 있도록 해주셨다. 띄운다는 느낌으로 하면 자연스럽게 넘어가게끔 해주셨는데 핀(?) 같은 걸로 고정해주셨고 머리 말릴 때 정말 그대로 넘어가서 신기한 경험이었다.

커트, 다운펌 후

커트 후 사진이다. 6:4 가르마를 타게끔 자연스럽게 결과가 나왔다. 아내가 보더니 결혼식 때 머리인 것 같다고.. 내 남편 왜 이렇게 멋있지!? 생각이 들었다고 했다.

역시 잘하는 분한테 하면 결과가 좋다며.. 종종 여기서 자르라고 말해주는 아내ㅎㅎ

두쏠헤어 원장님 커트 다운펌 후기

안성 스타필드는 코로나 때 갈곳 없어서 일주일에 한번씩 왔었는데, 그동안 두쏠헤어에서는 머리를 딱 한번만 잘라봤었다. 당시에 디자이너님이 잘라주셨는데, 평소에 다니던 미용실과의 차이를 깊이 느끼지 못해서 재방문하지 않았었다.

그러다 오늘 친정식구들과 스타필드에 왔다가 시간이 남아 방문했는데 원장님 커트를 받게 되었다. 이번 방문을 통해서 왜 사람들이 돈을 써가며 커트를 하는지 알게 되었다. 디테일이 다르다! 결과물에도 큰 차이가 있고.

매번 이렇게 큰 비용으로 자를 순 없어도 1년에 2번 정도 오면 머리가 엉망이 되기 전 가이드를 받으면서 관리를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다.

여름 전에 펌 하러 한번 더 방문해보려고 한다. 끝!

커트 해주신 두쏠헤어 원장님 명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