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탄역 아웃백 혼자 가서 파스타 먹고 온 후기

일하는 목회자 발행일 : 2023-09-28

아웃백에 혼자 가본 적 있으신가요? 저는 아웃백을 좋아합니다. 부시맨 브래드도 맛있고 스테이크도 괜찮고 무엇보다 투움바 파스타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주문 받아주시고 서빙해주시는 직원 분들도 친절해서 갈 때마다 기분이 좋습니다. 맛에 비해 가격이 비싼 편이긴 하지만요. 단순히 음식 맛만 따지면 훨씬 맛있는 곳 많지만 서비스가 좋으니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동탄역 아웃백에 가서 파스타 1개만 먹고 온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사실 저 혼자 간 건 아니고 제 딸(미취학 아동)하고 같이 다녀왔습니다.

동탄역 아웃백 위치

롯데백화점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아쿠아 카페 근처에 있어서 밥 먹고 아쿠아 카페 가시면 좋아요

동탄역 아웃백 메뉴


아웃백 입구에 가니 안내하시는 직원 분이 몇 분이냐고 묻습니다. 아이랑 저랑 2명이라고 했더니 당황하시는 눈치였습니다. 게다가 제가 애기는 어린이집에서 점심을 먹어서, 저 혼자 파스타 하나만 먹으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라고 물어봤더니 순간 당황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알바 말고 직원인 것처럼 보이시는 분께서 들어오시라면서 자리를 안내해주셨습니다.

원래 시키려고 했던 메뉴는 투움바 파스타였는데 딸이 본인도 먹고 싶다고 하여 토마토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립이 2개 들어 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파스타에 기본 제공되는 수프는 샐러드로 변경합니다. 1,400원의 추가 요금이 있어요. 샐러드만 먹으면 아쉬우니 치킨 핑거(맥도날드의 치킨 텐더 같은 거)를 1조각 추가하여 먹었습니다. 치킨 핑거는 1조각에 2,900원입니다.

샐러드 소스는 랜치 소스 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저는 아이랑 같이 먹으려고 무난하게 허니 머스타드로 선택했습니다.


맛있게 먹고 마무리 후식 커피를 주셨습니다. 아이가 있어서 계속 매장에 있는 건 민폐인 것 같아서 테이크 아웃으로 부탁드렸어요.



파스타 1개만 먹을 땐 부시맨 브래드 포장은 안 주시는 것 같습니다. (포장해 달라고 요청드리지는 않았습니다)



동탄역 아웃백 결제 금액입니다. 저는 알뜰폰 사용자라 통신사 할인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OK캐쉬백 10% 적립이 되더라고요. 부가세 뺀 금액 적립해주셨습니다. 10% 할인 받은 느낌이라 기분이 좋았어요.^^ 부메랑 멤버십은 2-3% 적립인데, 그것보단 OK캐시백 적립이 나아보입니다.

이것으로 동탄역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파스타 1개만 먹고 온 후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