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 - 4월 둘째주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부활절 대표 기도문)

일하는 목회자 발행일 : 2023-04-04

4월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을 공유합니다. 이번 주는 특별히 부활주일 예배로 드려집니다. 그래서 부활절 대표 기도문을 준비했습니다. 부활절 대표기도문 모음이 필요하신 분은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이 기도가 가장 잘 썼으니 이 기도문을 먼저 참고하시고, 부족하다 싶을 때 부활절 대표 기도문 모음 링크를 클릭하셔서 거기에 있는 기도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기도가 부활절 대표 기도문을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부활절 대표 기도문

사망 권세를 이기시고 우리에게 부활 소망을 주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각자의 삶으로 흩어졌던 성도들이 오늘 부활 주일 예배로 다시 모이게 하시고 부활의 소망을 붙드는 성도가 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이신 성자 예수님이 십자가의 은혜로 죽었던 우리를 구원하시고 또 삼일 만에 부활하셔서 부활의 첫 열매가 되시고 우리에게도 마지막 날의 부활이 있으며 천국이 있음을 친히 보여주셔서 소망하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찬양합니다. 오늘 이 시간 이 자리에 오셔서 우리가 드리는 예배를 통하여 영광 받아 주옵소서 그 은혜를 입은 성도임에도 불구하고 고난 주간이었던 한 주간에도 우리의 삶을 돌아볼 때에 여전히 1부족하고 여전히 연약한 모습으로 살았었음을 주 앞에 고백합니다. 욕심과 유혹을 따라 살았던 우리의 삶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님과의 더 깊어지는 믿음과 연합을 통하여 거룩한 백성 되게 하여 주옵소서.

 

나라가 어지럽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이 끝나지 않고, 북한의 위협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저 북한에서는 무엇이 정말 힘인지 모르는 지도자와 정권이 전 세계를 향하여 핵 미사일로 위협하고 있습니다. 이 땅에도 코로나 이후 경제가 불안한 상황입니다. 열방의 전쟁과 지진 자연재해 소식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주여, 저희를 불쌍히 여겨 주시옵소서.

 

북한과 열방에도 이 땅에도 우리의 삶에도 십자가에 죽으셔서 우리를 하나님과 하나되게 하신 그 은혜를 내려주셔서 서로 감싸고 사랑하고 세우고 하나 되는 역사를 일으켜 주옵소서. 북한에도 십자가 은혜와 그 빛을 비춰주시사 동방의 예루살렘의 신앙을 회복하는 저 땅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온 세계에 전쟁의 소식이 그치게 하시고 하나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우리 교회를 사랑하시고 이 땅의 연합의 도구로 부르심을 감사합니다. 이 교회는 하나님의 것입니다. 부르심을 따라 주의 영광을 나타내게 하시되 연합의 도구로서의 사명과 더불어 내실도 튼튼하게 서게 하셔서 더 힘있게 주의 일들을 감당하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원로목사님과 사모님의 건강을 건강과 삶을 붙잡아주셔서 노년의 더 멋진 목회자로 하나님의 자녀로 서게 하셔서 많은 후배들과 성도들에게 본이 되게 하시고 그 말씀뿐만 아니라 삶과 신앙을 통하여 주의 영광을 나타내는 원로 목사님과 사모님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오늘 특별히 담임목사님을 통하여서 우리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기대함으로 받습니다. 목사님의 마음과 생각과 입술을 사용하시되 주의 뜻을 온전하게 전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셔서, 교회와 온 성도들이 말씀을 통하여 주의 뜻을 알고 나아가 믿음과 삶으로 열매 맺는, 그래서 부활의 소망을 가지고 살아가는 모든 성도들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예배 가운데 나올 때에 걱정과 염려로 나온 이들이 있습니까. 건강의 문제로 힘들어하는 이들이 있습니까. 아무에게도 말할 수 없는 상처로 주를 찾은 성도들이 있습니까. 주여, 오늘 예배 가운데 부활의 은혜를 통하여 주의 응답과 치료와 회복을 경험하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예배를 위하여 이 모양 저 모양으로 섬기는 이들의 헌신을 기억하시고 찬양대의 찬양을 기뻐받아 주시며 이 시간 드리는 모든 마음을 통하여 영광 받아 주옵소서.


우리를 구원하시고 부활의 소망이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부활절 대표기도문 다운로드

부활절 대표기도문을 한글파일(hwp)로 올려드립니다. 필요하신 분께서는 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기도문 한글파일(hwp) 다운로드🔻

부활절 대표 기도문.hwp
0.07MB

 

 

 

부활절 대표 기도문 모음 (2021~2023년)

샬롬! 안녕하세요. 주일 예배 때 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 모범 대표 기도문을 올려드립니다. 이번 주는 부활주일입니다. 부활절 대표 기도문을 올려드립니다. 감동적인 기도문을 작성하시려면 기

selfc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