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앞유리 싸게 교체하는 방법 비용 알아보기

일하는 목회자 발행일 : 2021-10-10

자동차 앞유리 싸게 교체하기 썸네일

 

최근 도로를 달리다가 앞차에서 튀어온 돌에 맞았는데요. 앞유리에 작은 금이 갔습니다. 며칠 냅뒀더니 금이 가기 시작하더니 금이 10cm 이상 커졌습니다.
 
앞유리를 교체하려고 자동차 유리전문점에 알아보니 최소 30만원 정도 들더군요. (싼타페DM 기준). 거기에 썬팅까지 새로하면 유리랑 썬팅 합쳐서 50만원은 우습게 깨질 것 같습니다.
 
그래서 싸게 교체할 방법이 없나 찾아봤더니 비품으로 교체하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교체 후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자동차 유리 교체 비용

 

 


비품 15만원 vs 순정 50만원


 

비품은 이미 썬팅도 다 되어 있는데 2021년 8월 기준 15만원 정도였습니다. 서울 장한평 중고차매매상들이 있는 자동차 유리전문 가게를 찾아보시면 비품을 취급하는 가게들이 몇 군데 있습니다. 시공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30분~1시간 내외라고 합니다.
 
 
PC나 어플에서 지도를 켜시고, 장한평에서 자동차 유리라고 쳐보세요. 그러면 몇 군데 나오는데요. 전화 2-3통 해보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가격도 바로 말씀해주시더라구요.

 

👉비품 차유리 업체 확인 하기  

 

 

 

↓↓↓↓ 비품 앞유리 교체 후기(장한평 유리가게) Click ! ↓↓↓↓

 

자동차 비품 앞유리 교체 후기(장한평 유리가게) / 중고 유리 교체하지 마세요!

얼마 전 제 차 앞유리에 금이 갔습니다. 교체하려고 알아보니 싼타페DM은 순정 유리 교체+썬팅까지 해서 80~100만원 가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싸게 교체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 찾아보다가 장안

selfcar.tistory.com

 
저도 아직 알아보기만 하고 직접 가보진 못했는데, 교체하게 되면 교체전 사진과 교체후 사진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비품의 상태도 평가해보려고 합니다.
 
자동차 앞유리 가격이 부담이 되시는 분들은 비품도 괜찮은 선택입니다. 정품과 비품, 잘 비교해보시고 좋은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