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월 셋째 주 주일 대표기도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ver.2)

일하는 목회자 발행일 : 2022-10-13

10월 3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ver.2)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아버지 하나님! 오늘 복된 주일을 허락하셔서 온 성도가 한 자리에 모여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지난 한 주간도 세상 속에서 하나님을 바라보며 힘차게 살아온 성도들에게 힘을 더하여 주시고, 오늘 예배를 통하여 다시 한 주간 살아갈 힘과 능력을 얻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의 자녀로서 죄에서 구별되어 살기를 원하지만, 때때로 사사로운 감정에 치우져 사랑으로 품지 못하고 감정을 드러내는 저희의 나약함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경배와 찬양으로 우리의 마음을 주님께 올려드리오니 기쁨으로 흠향하여 주시고, 오직 하나님의 이름만이 높여지는 이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예배 가운데 상한 심령을 회복시키시는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흘러넘치게 하시고, 우리를 푸른 초장으로 인도하시는 목자되신 주님의 음성을 듣는 귀한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교회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복음의 기쁜 소식을 전하는 축복의 통로가 되게 하시고, 구원의 방주가 되게 하시며, 영적인 전진기지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전도의 발걸음, 선교의 발걸음에 용기와 힘을 더하사 담대하게 복음을 전하게 하시고, 이를 통하여 열매가 풍성히 맺힐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일상에서 작은 예수의 모습으로 살아가는 성도들을 통하여 자연스레 전도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도행전의 사명을 감당하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담임목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선포되어지는 말씀을 통하여 심령이 가난한 자들에게 하나님의 사랑하심과 돌보심이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성령의 기름을 부어주사 늘 성령충만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대언하실 때 강력한 권능이 나타나게 하시고, 말씀을 통하여 성도들의 마음이 변화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목사님의 가정을 축복하사 평강의 샘이 흘러 넘치게 하시고, 목사님을 통하여 성도들이 말씀의 꼴을 먹고 주님의 제자로 성장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예배를 기쁘게 받아주실 줄로 믿사오며,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대표기도문 다운로드

10월 둘째주 대표기도문을 한글파일(hwp)로 올려드립니다. 필요하신 분께서는 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 기도문 한글파일(hwp) 다운로드 ↓

2022년 10월 3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2.hwp
0.06MB

 

 

 

10월 넷째 주 주일 대표기도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10월 23일)

10월 4주 대표기도문입니다. 현대인들은 낮이고 밤이고 수많은 미디어에 노출이 되면서 정신없이 살아갈 때가 많습니다. 그러다보면 하나님과의 관계가 자연스레 멀어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

selfc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