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10월 둘째 주 대표기도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10월 9일)

일하는 목회자 발행일 : 2022-10-04

10월 2주 대표기도문입니다. 이번 주에는 국제정세가 불안한 일들이 많았습니다. 북한이 일본 영해를 향해 미사일을 쏴서  일본 본토에 대피령이 떨어지고,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략은 멈출 기미가 안 보입니다. 미국을 중심으로 세계경제가 인플레이션을 잡기 위해 긴축재정에 돌입하면서, 가계 경제는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불확실성에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우리는 하나님밖에 의지할 수 없음을 다시 한 번 느낍니다.

 

10월 2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우리 영혼이 여호와를 바람이여 그는 우리의 도움과 방패시로다(시편 33:20) 아멘.

 

우리의 힘과 방패이신 하나님! 한 주간도 주님의 은혜 없이는 살아갈 수 없었음을 고백하며 예배의 자리로 나아갑니다. 세상속에서 빛과 소금으로 살기 위해 죄와 싸우며 애쓴 성도들의 마음을 위로하시고, 상하고 깨어진 심령 가운데 한량없는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주님께서 찾으시는 예배는 상한 심령으로 드리는 예배이며, 눈물로 통회하는 마음을 기쁨으로 받으시는 줄로 믿사오니, 보혜사 성령 하나님 이 시간 임재하셔서 우리의 마음을 만지시고, 우리의 예배를 기쁨으로 받아주시옵소서.

 

이 시간 우리를 죄에서 구원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공로를 의지하며 나아갑니다. 나의 나 된 것은 오직 은혜로 된 것임을 고백합니다. 본질상 진노의 자녀였던 우리를 자녀 삼아주셔서, 그리스도께서 누리는 모든 축복을 우리에게 허락하시니 참으로 감사합니다. 죄의 종이었던 우리가 하나님을 아바 아버지라 부를 수 있게 하시고, 우리가 기도할 때 하늘문이 열리며 보좌에 앉으신 이에게 상달되는 기적과 은혜를 누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성도들의 위하여 기도합니다. 오늘 드리는 이 예배를 통하여 영적인 공급을 충만하게 받게 하시고, 그리하여 한 주간 살아갈 힘과 능력을 얻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배의 감격과 기쁨을 누리게 하시고, 말씀을 통하여 역사하시고 응답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풀리지 않던 고민이 예배를 통해 해결되게 하시고, 쌓아두었던 문제들이 말씀을 통해 풀어지는 역사가 나타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랑하는 자녀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부모 세대보다 더 훌륭한 믿음의 자녀로 자라게 하시고, 타협하지 않는 신앙, 쇠기둥보다 더 견고한 신앙으로 세워질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스스로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주로 고백하게 하시고, 예수 그리스도를 내 인생의 주인으로 고백하는 믿음으로 자라나게 하여주시옵소서. 또한 교회에서나 세상에서나 인정 받는 리더로 쓰임받게 하시고, 요셉처럼 위기의 순간에 빛을 발하는 지혜와 통찰력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단 위에 세우신 목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주저함 없이 담대하게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실 때, 성령의 강권적인 능력에 사로잡히게 하시고, 온 성도들이 성령의 감화에 사로잡히게 하셔서 말씀의 은혜를 충만하게 누리는 귀한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목사님의 가정과 자녀 위에 평강의 은혜를 더하사, 목회에 힘이 넘칠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우리의 예배를 기쁨으로 받아주실 줄로 믿사오며, 우리를 구원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대표기도문 다운로드

10월 둘째주 대표기도문을 한글파일(hwp)로 올려드립니다. 필요하신 분께서는 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 기도문 한글파일(hwp) 다운로드 ↓

2022년 10월 2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hwp
0.07MB

 

 

 

2022년 10월 셋째 주 대표기도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10월 16일)

10월 3주 대표기도문입니다. 이번 주에는 북한의 미사일 위협, 전투기 무력시위로 한반도 전체에 긴장감이 돌았었습니다. 게다가 러시아에서는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에 75발의 미사일을 쏴서 1

selfc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