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10월 첫째 주 대표기도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10월 2일)

일하는 목회자 발행일 : 2022-09-28

10월 1주 대표기도문입니다. 10월달에는 종교개혁주일이 있습니다. 오직 믿음으로 구원 받는다는 복음의 진리를 다시 한번 되새기며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사랑을 고백하는 한 주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10월 1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마태복음 11:28). 아멘.

 

우리의 목자되신 아버지 하나님! 오늘도 은혜의 강가로 인도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오늘 우리가 모여서 예배하는 이 자리가 축복의 자리가 되게 하시고, 회복의 자리가 되게 하셔서 온 마음으로 주님의 놀라우신 은혜를 찬양하는 귀한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배할 때 마음 문이 활짝 열리게 하시고, 찬양의 입술과 기도의 입술이 열리게 하셔서 우리 영혼이 온전히 하나님을 향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번 한 주 간에도 부어주실 은혜를 사모하며 기도합니다. 요셉이 고난 중에 여호와께서 함께 하시므로 형통했던 것처럼, 우리도 형통케 하시는 주님을 바라보면서 믿음으로 승리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독수리가 날개 치며 올라감 같이 새 힘을 얻을 것이라고 하신 말씀처럼, 우리가 주를 바라고 소망할 때 말씀을 통해 새 힘을 얻게 하시고, 이번 한 주도 힘과 능력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누릴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예배할 때 우리 마음속에 있는 염려와 분주한 생각들이 정리되게 하시고, 주님 안에서 해답을 찾게 하시며, 말씀을 통해 기도 응답을 경험할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말씀이 꿀송이처럼 달게 하시고, 세상이 줄 수 없는 만족과 평안을 경험하는 귀한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공로를 의지하며 나아갑니다. 하나님에 대한 지식으로 충만하게 하시고, 성령의 기름부으심을 넘치도록 부어주셔서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교회 기관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아름다운 목소리로 노래하는 성가대의 찬양을 기쁨으로 받아주시고, 교회학교 교사들을 통하여 다음 세대가 든든히 서게 하여 주시옵소서. 식당 봉사, 주차 봉사, 카페 봉사, 새가족 안내 등 각자의 자리에서 기쁨으로 섬기는 성도들 한 명 한 명을 기억하사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코로나 이후 펼쳐질 새로운 세상속에서 전도와 선교의 새 패러다임을 만들어가는 교회가 되게 하시고, 세상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는 아름다운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단 위에 세우신 목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은혜의 말씀을 선포하실 때 우리의 심령이 변화되게 하시고, 베드로가 성전 미문에서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선포할 때 치유와 회복의 기적이 일어났던 것처럼, 오늘도 동일한 역사가 일어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목사님의 말씀을 통하여 폭포수와 같은 하나님의 은혜가 임하는 복된 예배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공급자 되시며, 우리의 모든 죄의 문제를 해결하신,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대표기도문 다운로드

10월 첫째주 대표기도문을 한글파일(hwp)로 올려드립니다. 필요하신 분께서는 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 기도문 한글파일(hwp) 다운로드 ↓

2022년 10월 1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hwp
0.07MB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100개 (2021~2023년)

안녕하세요. 매주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을 작성해서 올리고 있는 SEFL 일하는 목회자입니다. 제가 대표 기도문을 공유한지도 벌써 3년이 되었네요. 제가 지난 3년간 기도하며 작성한 은혜로운 주

selfcar.tistory.com

 

모범 기도문 모음 :: 온누리교회 장로님 기도문

모범 기도문 모음 :: 2023년 4월 16일 대표 기도문 저희를 세상 가운데 구별하여 진정한 예배자로 불러주시고, 예수님을 통해 새 언약을 주신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예배를 통해

selfc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