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9월 셋째 주 대표기도문

일하는 목회자 발행일 : 2022-09-14

9월 셋째주 대표기도 대문사진

 

9월 18일 셋째 주 대표기도문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아버지 하나님! 오늘 거룩한 주일에 온 성도가 한 자리에 모여 예배하게 하시니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예배를 통하여 목마른 영혼, 갈급한 영혼이 말씀으로 채움 받는 귀한 시간이 되게 하시고, 말씀을 통해 천국의 기쁨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지난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평강을 누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다가오는 12호 태풍도 안전하게 지나가게 하시고, 교회와 가정과 직장과 사업장을 지켜주셔서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파수꾼이 아침을 기다리는 것보다 내 영혼이 주를 더 기다린다고 고백했던 다윗처럼, 우리의 심령도 하나님을 바라고 소망하오니 오늘 우리에게 한량없는 은혜를 부어 주시옵소서. 우리를 위하여 십자가에 달리신 그리스도의 보혈의 공로를 의지하며 나아가오니 우리의 예배를 기쁨으로 받아 주시옵소서.

 

성도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각 가정마다 쓸 것이 부족함이 없게 하시고, 때를 따라 도우시는 하나님의 은혜로 말미암아 모든 위기와 고난을 이겨내게 하여 주시옵소서. 맹인 바디매오가 다윗의 자손 예수여라고 부르짖을 때 주께서 그 음성을 들으시고, 그를 육신의 질병에서 자유케 하셨던 것처럼, 우리 성도들 또한 혹시 억눌림 가운데 있다면 예수 이름을 통하여 자유함을 얻게 하시고, 사슴처럼 기뻐 뛰는 인생이 될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예배를 섬기는 손길을 위해 기도합니다. 그들의 헌신을 기억하시고, 눈물을 기억하시고, 교회와 하나님을 향한 섬김과 사랑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그 손길을 통하여 교회가 더욱 든든하게 서게 하시고, 하나님 나라 사역에 동참하는 그들의 인생이 주 안에서 복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다음세대를 섬기는 교회학교 교사들에게 힘과 능력을 더하사 지치지 않게 하시고, 다음 세대 신앙을 든든히 세워나가는 사역을 잘 감당케 하여 주시옵소서. 찬양하는 성가대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축복하시고, 그 찬양을 통하여 온 성도가 한 마음으로 주님의 영광을 노래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말씀을 전하시는 담임목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담임목사님의 사역을 축복해 주시고, 육신의 건강과 마음의 평안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목사님의 입술로부터 나오는 말씀을 통해 지친 영혼이 회복되게 하시고, 응답을 구하던 성도들이 말씀을 통해 해답을 발견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우리의 예배를 기쁨으로 받아주실 줄로 믿사오며,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대표기도문 다운로드

9월 대표기도문을 한글파일(hwp)로 올려드립니다. 필요하신 분께서는 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9월 기도문 다운로드 하기  

 

 

2022년 9월 셋째 주일 대표기도문.hwp
0.06MB

 

 

 

2022년 9월 넷째 주 대표기도문

9월 4주 대표기도문 (9월 25일 주일)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아버지 하나님! 기쁘고 복된 주일을 주심에 감사합니다. 지난 날 한반도를 위협하던 태풍도 다 물러가게 하시고 이제 추수의 때를 맞

selfc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