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9월 첫째 주 대표기도문

일하는 목회자 발행일 : 2022-08-31

9월 대표기도문 대문사진

9월달 대표기도 어떻게 해야 할까요? 9월에는 개학과 개강에 대한 내용, 민족의 명절인 추석에 대한 내용, 풍성한 결실을 맺기를 소망하는 내용들이 들어가면 좋습니다. 여름수련회가 지난지 얼마 안 됐기 때문에 수련회에 대한 내용을 언급하면서 받은 은혜를 하반기에 쭉 유지할 수 있게 해달라는 내용이 들어가도 좋습니다. 9월에는 태풍 소식이 있습니다. '힌남노'라는 이름의 거대한 태풍이 추석 명절 전에 상륙한다고 하는데요. 큰 피해가 없기를 기도합니다.

 

9월 4일 첫째 주 대표기도문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로마서 8:8). 아멘.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귀한 주일을 우리에게 허락하셔서 온 성도가 교회에 모여 예배하게 하시니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주님을 예배할 때 우리 심령에 기쁨이 가득하게 하시고, 우리가 기도할 때 하늘문이 활짝 열려 이 땅에서 하늘의 신령한 복을 누리는 모든 가정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는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고서는 단 하루도 살아갈 수 없는 연약한 존재임을 고백합니다. 오늘의 예배를 통하여 한량없는 은혜를 부어주시고, 우리를 푸른 초장으로 인도하시며 쉴만한 물가로 인도하시는 성령 하나님을 느끼게 하여 주시옵소서. 온 교회가 성령으로 충만하여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를 위하여 십자가에 달리신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기억하며 나아갑니다. 한 주간도 주님의 향기로, 주님의 얼굴로 살아가며 주님의 영광을 위해 열심히 분투하며 살아간 성도들 한 명 한 명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살아가면서 부족하고 연약했던 부분이 있었다면 주님 용서하여 주시고, 혹시 부지중에 지은 죄가 있다면 그 또한 깨끗이 씻어 주시옵소서.

 

성도들의 삶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9월에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이할 때 가정마다 물질에 부족함이 없게 하시고, 오랜 만에 만난 친지들과 가족들 사이에 기쁨과 웃음소리가 넘쳐날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로 하나 되는 가정이 되게 하시고, 믿음의 명문가가 될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추석 전에 태풍 소식이 있습니다. 한 가정도 피해를 보는 일이 없게 하시고, 주께서 직장과 사업장을 지켜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예배를 준비하는 손길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성가대의 찬양을 기쁨으로 받아주시고, 교회학교 교사들의 섬김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담임목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실 때 능력이 나타나게 하시고, 방황하고 상처받은 영혼들이 말씀을 통하여 치유와 회복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말씀을 듣는 성도들에게 성령의 기름부으심을 넘치도록 부어주셔서 한 주간도 말씀의 은혜로 승리하며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우리 예배를 받아주실 줄로 믿사오며,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9월 기도문 다운로드 

 

 

2022년 9월 기도문.hwp
0.06MB

 

 

 

8월 대표기도문 모음

8월 대표기도문 모음

한 달 전 대표기도문이지만 참고하실 수 있게 링크를 달아드립니다. 여러 대표기도문이 준비되어 있으니 하나씩 참고해보세요. 필요한 부분을 조금씩 인용시면 좀 더 쉽게 대표기도문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은혜로운 대표기도가 되시길 축복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