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4년 7월 셋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일하는 목회자 발행일 : 2024-07-16

 

2024년 7월 셋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저희를 주님의 성전에 불러 주시고 한마음으로 예배드리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무더운 여름 날씨 속에서도 변함없이 우리를 지켜 주시고 주님의 사랑과 은혜로 인도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주님의 임재 가운데 나아가며 우리의 마음과 영혼을 새롭게 해 주시기를 간구합니다.

 

거룩하신 하나님. 저희가 주님의 뜻대로 살아가기를 소망하지만 자주 넘어지고 주님을 멀리했음을 고백합니다. 이 시간 우리의 죄와 허물을 용서해 주시고 주님의 보혈로 깨끗이 씻어 주시옵소서. 주님의 은혜로 새롭게 되어 다시금 주님의 길을 따르며 주님의 뜻을 이루는 삶을 살게 하여 주옵소서.

 

이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이 나라의 지도자들에게 하나님의 지혜를 허락하셔서 공의와 정의가 이 땅에 실현되게 하시고, 모든 국민이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고 서로를 사랑하며 화합하는 나라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남북 간의 갈등이 해소되고, 복음으로 하나 되어 평화로운 통일을 이루는 날이 속히 오게 하여 주옵소서. 이 나라가 주님의 뜻 안에서 더욱 발전하며 하나님을 경외하는 나라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한국교회를 위해 기도드립니다. 주님의 은혜로 세워진 한국교회가 치유와 회복을 경험하며 하나님의 주권과 권위 아래 민족 복음화와 세계 선교의 사명을 다하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교회가 이 지역사회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며 주님의 사랑과 복음을 전하는 데 헌신하게 하옵소서. 모든 성도들이 주님 안에서 하나 되어 서로를 사랑하고 격려하며 주님의 뜻을 이루는 공동체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특별히 여름사역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여름성경학교와 수련회를 준비하는 모든 이들에게 지혜와 능력을 주시고, 그 시간들 속에서 하나님의 크신 은혜를 경험하게 하여 주옵소서. 참석하는 모든 아이들과 청소년들이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믿음이 자라나는 귀한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들이 주님의 사랑과 진리를 깊이 깨닫고 세상의 빛과 소금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우리 성도들의 가정과 일터를 위해 기도드립니다. 각 가정에 주님의 평안과 사랑이 넘치게 하시고, 직장과 사업장에 하나님의 축복이 가득하게 하여 주옵소서. 병으로 고통받는 이들에게 치유의 손길을 더하시고, 마음의 상처를 입은 이들에게 위로와 평안을 주시옵소서. 세상 속에서 주님의 사랑을 전하며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주님의 말씀을 전하실 담임목사님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목사님에게 성령의 충만함과 능력을 더하여 주셔서 말씀을 선포하실 때마다 그 말씀이 생명과 힘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듣는 모든 성도들이 그 말씀을 통해 영적으로 새로워지며 주님의 뜻을 깨닫고 실천하는 삶을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예배를 통해 주님의 크신 영광이 드러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배의 모든 순서 속에 성령님 함께하여 주시고, 우리 마음에 주님의 평안과 기쁨이 가득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찬양대의 찬양을 기쁘게 받아주시고 예배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섬기는 모든 손길들을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피치 못할 사정으로 온라인으로 예배에 참여하는 모든 이들에게도 동일한 은혜를 베풀어 주시고 그들이 주님과의 깊은 교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이 모든 말씀을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대표기도문 다운로드

7월 셋째주 대표기도문을 한글파일(hwp)로 올려드립니다. 필요하신 분께서는 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기도문 한글파일(hwp) 다운로드🔻

2024년 7월 셋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hwp
0.01MB

 

 

 

2024년 7월 둘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지난 주에 폐렴과 독감을 동시에 걸려서 기도문을 올리지 못했습니다. 아직도 후유증이 있어서 기도문 올리는데 힘이 좀 들었습니다. 요즘 지역사회에 폐렴과 독감 바이러스가 유행하고 있다고

selfc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