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4년 5월 둘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일하는 목회자 발행일 : 2024-05-11

2024년 5월 둘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2024년 5월 둘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가정 축제의 달 5월 둘째 주일 예배를 하나님께 드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삶의 자리를 돌아볼 때 순종하지 못했던 우리의 부족함과 연약함을 회개하오니 주여 용서하여 주옵소서.

 

오늘은 어버이주일로 지킵니다. 부모님의 깊고 넓은 사랑을 기억하고 감사를 표현하는 소중한 시간 되게 하여 주옵소서. 무엇보다도 기도의 무릎으로 세운 부모님의 신앙의 유산이 아름답게 다음 세대에 계승되어 영적 단절이 아닌 도전과 축복의 시간이 되어 영적 열매를 거두게 하여 주옵소서. 오늘 우리가 드리는 주일 예배를 통해 구원의 감격을 회복하고 하나님이 부어주신 은혜를 풍성히 누리는 축복과 은혜의 시간 되게 하여 주옵소서.

 

가정 축제의 달 5월을 맞아 우리 가정을 돌아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이 허락하신 복된 가정이 서로 사랑하고 격려하며 믿음 위에 더욱 굳건하게 세위지는 5월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교회에서 준비한 여러 가정의 달 행사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기억하고 은혜로 풍성한 믿음의 명문가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교회가 하나님을 영화롭게 사람을 존귀하게 하는 교회로 쓰임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교회가 지역사회의 자랑, 한국교회의 긍지, 민족의 소망, 세계 등불로 영혼 구원과 영적 성숙의 사명을 이루어 시대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세상 가운데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의 복음을 전파하는 축복의 통로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교회의 다음 세대를 위해 기도합니다. 올바른 성경적 가치관을 통해 영적 분별력을 갖게 하사 하나님의 뜻을 이루며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자녀들이 악한 세상 풍조에 휩쓸리지 않게 하시고, 기독교 세계관으로 무장되어 시대의 방향을 제시하는 지혜로운 자녀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담임목사님을 영적 리더로 세워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담임목사님 중심으로 온 성도들의 마음이 한마음 한 뜻으로 모아지게 하시고, 교회의 머리되신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몸된 교회가 아름답게 세워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목사님에게 탁월한 리더십을 더하사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성경적 가치관의 해법을 제시하여 한국교회와 시대를 바른 길로 인도케 하여 주옵소서.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합니다. 대통령과 정치 지도자들이 부르심의 사명이 무엇인가를 깨닫게 하여 주옵소서. 정치적 갈등보다 겸손히 엎드리게 엎드려 섬기게 하시고 하나님의 능력의 손길로 붙잡아 주옵소서. 여야가 민생을 돌아보게 하시고, 세계적으로 불어닥친 경제적 위기를 지혜롭게 돌파할 수 있도록 은혜 내려 주시옵소서. 반성경적인 법들이 제정되지 않게 하시고, 예수 한국이 될 수 있도록 붙들어 주시옵소서. 남북한의 갈등 문제와 북핵의 위협이 해결되어 궁극적으로 안정과 복음적 평화통일의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성도들의 삶을 위해 기도합니다. 인생의 위기로 삶의 자리가 흔들리는 성도들을 붙잡아주사 견고한 반석 되신 하나님의 은혜를 바라보며 회복과 승리의 길로 나아가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시간입니다. 말씀을 전하시는 담임목사님에게 성령의 충만함을 더하셔서 생명의 말씀을 선포하실 때 모든 성도들이 아멘으로 순종하여 주님과 동행함을 경험케 하여 주옵소서.

 

우리 가정과 교회의 주인 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대표기도문 다운로드

2024년 5월 둘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을 한글파일(hwp)로 올려드립니다. 필요하신 분께서는 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기도문 한글파일(hwp) 다운로드🔻

2024년 5월 둘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hwp
0.01MB

 

 

2024년 5월 첫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2024년 5월 첫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거룩한 주일에 우리의 발걸음을 인도하시고 주님 전에 나와 예배케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이 시간 우리의 시

selfcar.tistory.com

반응형

댓글